신앙의 선배들은 교회의 사역을 감당할 때 명령하는 자세로 하지 않고 늘 부탁하는 마음으로 했습니다. 베드로…

신앙생활은 두가지를 잘해야 합니다. 기도와 섬김입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섬김을 받으려고 오지 않으시고, 섬기려고 왔다고…

제가 6월에 뉴욕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이번에 가면 모든 짐을 다 정리하고 아내와 함께 완전히 이사하겠습니다….

인간은 무언가에 미칠 때 진정 살아있는 것처럼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운동 경기에 미치고,…

한 사람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기 위해서는 믿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우리가 신뢰와 존경을…

창립 8주년과 선교음악회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이 성도님들에게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선교사님이 떠나시기 전 날…

오늘 우리교회가 창립 8주년을 맞이합니다. 이번 창립주일, 8주년을 맞이하는 성도님들의 마음이 그 어느 때 보다…

첫째로 속회 모임은 따뜻한 사귐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곳입니다. 성도들의 사귐은 세상에서 나누는 사귐과…

우리의 신앙은 다른 사람을 섬기면서 성장해 갑니다. 예수님은 세상에 오신 목적이 섬김을 받는 것이 아니라…

예배의 중요성은 새삼 말씀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 것입니다. 예배는 우리의 생명되신 하나님을 경배하며 하나님의 음성에…

그동안 우리 교회는 기도로 동역하는 선교지의 선교사님들을 초청하여 매년 선교음악회를 하였습니다. 우리 교회가 몇 년째…

2018년 부활주일입니다. 사랑하시는 성도님들의 가정 마다 부활의 소망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주님께서 부활하심으로 잠자는 자들의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