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부터 매달 첫 날 새벽에 모든 성도님들과 모여 하나님께 기도하려고 합니다.(1일이 주일인 경우는 월요일…

저는 우리교회가 앞으로 건강한 교회가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도님들이 교회에 와서 행복하고, 예배를 통해…

우리교회는 일년에 한 번 입교인(만 18세 이상 세례교인)들이 모여서 한 해의 살림을 하나님 께 보고하고…

 캘리포니아에 와서 첫번째 맞이하는 추수감사절입니다. 성도님들의 사랑으로 잘 적응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날씨와 시차 뿐만…

기도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이나 교회에서 실망하고 상처 때문에 예배를 드리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 제일…

1. 한사람 초대 속회는 믿지 않는 사람이나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사람을 초대하는 곳입니다. 우리가 관심을…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비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줄 땅으로 가라(창12:1)’…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제사장 나라로 삼고 이스라엘 백성을 거룩한 백성이 되도록 하기 위해 애굽에서 마치 독수리…

나는 유학 생활과 몽골 선교를 통해, 내려놓는 자는 반드시 하나님의 것을 받는다는 사실을 지속적으로 체험했다….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문자 그대로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나며 살아 갑니다. 약1:2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

여호수아는 이스라엘 공동체를 끌고 결국 가나안 땅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가나안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혼동하고…

속회 시간에 한주간 어떻게 살았느냐고 하면 “나눌것이 없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실 한 주간의 삶을 보면…